돈이되는 모든것

프리파이 앱테크

2020. 5. 4. 15:10

프리파이 앱테크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모든것을 리뷰하는 채널입니다 제가 최소한 한달이상 해보고 정말 괜찮은 앱만 소개시켜 

드리구요 제가 아는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집이나 공공기관 커피숍등 와이파이 많으들 사용하시지요?

오늘은 그와이파이와 관련된 앱테크를 소개시켜 드릴께요 바로 프리파이란 앱인데요 하루최대 100포인트적립

가능하구요 친구추천이 되시면 하루최대 200포인트까지 적립 친구한명당 3일동안 적립가능 하답니다 

3명이면 9일동안 200포인트가 적립되니 제법 쏠쏠하네요 그리고 친구초대는 무제한 가능하구요 초대코드 등록은 최초

설치후 한번만 적용되니 참고하시구요 아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사항 실수로 앱을 삭제할시 포인트가 모두 사라지니

이점숙지후 삭제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해주세요

자그럼 준비가 되셨으면 앱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그리고 미성년자도 가입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가입후 실행해 주세요

실행이 되셨으면 간단하지만 앱구경을 한번같이 해보실께요

포인트 적립방법은 간단한데요 공공기관이나 집에서 와이파이 사용후 제가 위에올려놓은 사진처럼 와이파이 포인트

획득이란 버튼이 보이실꺼예요 그버튼을 터치하면 1포인트 부터 100포인트까지 적립이 됩니다 한가지 유의할점은

포인트 적립시 다소 번거로우실껀데요 광고가계속 보여지실껀데요 그점참고 하시고 포인트 적립하시면 되세요 

그런데 어차피 와이파이는 사용하는거고 포인트까지 적립되니 일석이조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 포인트 사용처랑

추가 포인트 적립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적립된 포인트는 3000포인트 부터 2000원 문화상품권이랑 교환이 되거든요 문상은 컬쳐랜드에 등록하시면 바록 사용

가능하구요 그다음7500파이 15000파이 문상교환이나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되니 쭉 보시고 확인하세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일대일 교환이 아니고 3000포인트를 2000원 문상으로 교환되니 이점은 유의하시고 교환하세요


100포인트라 아쉬우시죠? 그러시는 분들은 친구초대아니면 무료포인트 받기와 쇼핑후 적립을 받으실수 있으니깐요 

한번 잘알아보시고 괜찮은거 있으시면 적립하셔도 돼세요 간단하세 살펴보시면요 유튜브 구독이나 앱 최초실행으로

받을수 있는포인트 그리고 게임 참여후 포인트 적립등 다양하게 있으니깐요 시간나실때해도 괜찮을꺼 같네요

간단하게 한번 프리파이 앱 구경을 해봤는데요 와이파이도 사용하면서 포인트도 쌓이고 제생각을

제가하고있는 앱테크중 괜찮은 앱중 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모르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고 소소한 포인트

챙기셔도 될꺼같네요 여기까지 프리파이 앱리뷰는 끝났구요 다음시간에 다른 리뷰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