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데일리 PM 환급신청후기 🥰 안녕하세요 앱테크 공간 입니다🥰
🤩제가 최소한 한달이상 해보고 정말 괜찮은 앱만 소개해 드려요 🤩 만이들 놀러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알려드릴 꿀팁은
얼마전에 🥰🥰데일리 PM🥰🥰 앱테크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아침에
환급신청을 했는데요 점심때바로 입금이됐드라구요
환급신청및 인증까지 같이보여드리고 여러분들도 시간돼시는 분들은 해보셔도 괜찮을꺼같아서요 다시한번 소개해드릴께요 너무좋아요 굿
오늘도 약 400포인트정도 적립됐네요 그때도 말씀드렸듯이
아침일찍 이벤트참여를 하셔야 유리해요 저같은 경우에는 출근시간이 빠른데요 주로 출근버스나 식당에서 이벤트 참여를 하는데요 07시만 넘어도 한두개 이벤트가 끝나있드라구요 인원수가 정해져 있드라구요 아니면 한두개는 포기하시고 조금 여유있게 하셔도 될꺼같아요 그럼이제 제가 오늘했던 환급신청부터 환급까지 한번 다같이 해보도록 할께요 참고로 환급은 만원 부터 돼니깐 참고하세요

그리고 만포인트 이상돼면 환급신청할수있는데요
바로만포인트 넘어서 아침에 바로 환급신청하고
기다렸어요

자이렇게 제가 올려놓은 사진처럼 쭉쭉 터치해서들어 가시면 돼요 무척쉽고요 계좌는 본인명의로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환급도 쉽고 빠르니 너무좋네요 데일리 PM을 본격적으로 한지 약 23일정도됐는데 만포인트 정도모아서 환급신청하고 오늘 입금받았네요 한달정도면 만포인트 넘게 모을수있겠네요 이상으로 데일리 pm환급 후기였습니다 너무 좋네요 오늘은 이만줄이구요 다른 앱테크로 다시 돌아올께요
꿀테크 한번해보세요ㅋ🥰


2020/04/12 - [블로그 정보] - 데일리 PM소개


'앱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 L 포인트 적립 설문앱  (0) 2020.05.03
ok캐시벡 하나머니 전환하기  (2) 2020.04.19
앱테크 헤이폴  (0) 2020.04.18
앱테크 재미로하는 만물상 앱  (1) 2020.04.16
앱테크 glolive 소개  (0) 2020.04.1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