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현대H몰 & 맘큐행사


* 안녕하세요 제가경험하고 있는 앱테크를 소개시켜 드리고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며칠만에 새로운 글을쓰네요 이번시간에 알려드릴 팁은 현대몰 & 맘큐행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몰에서 8월17일까지 4일간 3000원의 쇼핑지원금을 적립해주고 있는데요 적립하기를 터치하시고 휴대폰인증을 완료하시면 포인트 적립을 완료하실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일이며 마이페이지 포인트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3천원싸게 주문할수 있는기회니깐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하나더 맘큐라는 어플인데요 맘큐어플에 대해서 두번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밤부 물티슈 체험제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소소하게 받으실분들은 신청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맘큐어플 -샘플이벤트-이벤트 무료체험(밤부 물티슈)에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5000명에게 증정하고
당첨자 발표는 9월3일 이네요

여기까지 현대몰&맘큐 행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소소하게 하실분들은 짜투리 시간에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다음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