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앱테크 재미로하는 만물상 앱


🥰 안녕하세요 돈이돼는 앱테크 공간 입니다🥰
🤩제가 최소한 한달이상 해보고 정말 괜찮은 앱만 소개해 드려요🤩 많이들 놀러와주세요 계속 노력할께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고계시죠?🥰
제가 이번시간에 소개해 드릴앱은 만물상이라는
앱입니다 제가 근 두달가까이 심심하면 하는 앱인데요
정말이앱은 돈벌려고 하면 않돼구요 진짜 재미로하는
앱같아요 잊을만하면 보너스포인트와 선물을주드라구요 저는 이재미로 해요 정말 삭제할수 없는 앱입니다
먼저 만물상앱 다운로드 해주시구요 실행해주세요
먼저첫화면 적립사용하셔서 소소한 포인트 쌓으세요

그다음에는 한푼쥽쇼 이벤트성 포인트적립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화면에 보시는대로 응모시간대가 있어요
그시간대를 잘기억하시고 잊지않으실때는 응모하시면돼요
오늘도 방금 당첨이됐네요 ㅋ 만물상앱은 이맛에 하는거같아요
소소하게 쌓이는재미 그래서 가끔 응모하고 그래요 선물과 포인트가 걸리면 소소하지마 너무 기분좋트라구요

그다음은 만물상이쏜다 이벤트 하루에한번 있는 이벤트인데요
시간대가 정해져 있지 않으니깐 확인하시고 그시간대에 응모하시면돼요 아니면 첫화면 적립화면에 이벤트가 하고있다고 표시가 돼드라구요 이것도 잊을만하면 선물을주드라구요
전벌써 두개나 당첨됐어요 직접받으셔도 돼구요 아니면
팔라고같은 쿠폰판매앱 으로 되팔아도 됍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짜파게티는 팔라고요 저렴하게 판매를 했어요 팔라고에 쿠폰 판매하는 재미도 쏠쏠하드락요
그리고 마트에서 살수있는 품목도 간단하고 올려놨어요
쭉한번보시면 됄꺼같아요 ㅋ 아그리고 출석체크도 있으니깐 하루한번씩 소소하게 쌓으시면돼요
지금까지 소소한재미가 있는 🥰만물상😙 앱에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꼭해보세요가 아니라 해보실분들은 해보세요
저는 나름 재미있드라구요 앱테크도 재미가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만줄일께요 편안한 시간돼시구요 다음시간에는 다른 꿀팁으로 찾아뵈께요


'앱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 L 포인트 적립 설문앱  (0) 2020.05.03
ok캐시벡 하나머니 전환하기  (2) 2020.04.19
앱테크 헤이폴  (0) 2020.04.18
데일리 PM 환급신청후기  (0) 2020.04.16
앱테크 glolive 소개  (0) 2020.04.1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