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yes24도서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하고 있는 앱테크를 소개해 드리고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장마에 폭염에 태풍에 코로나19까지 확산 쉽지않음이 연속이네요 다들 조심하세요 제가 이번시간에 알려드릴 앱은요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yes24 도서앱입니다 전자도서가 유행이라지만 그래도 실제책이랑 틀리지 않겠습니까?
도서 구매하실분들은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 하시라고 앱소개를 간단하고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yes 24 도서와 yes neb앱을 다운 로드해주세요
먼저 yes24 도서의 앱을 실행시켜 주세요


yes 24도서앱에 들어가시면 출석체크란이 있는데요 출석체크 하시면 도장을 모을수 있습니다 도장은 매일 10시에 교환하실수 있으니깐요 유효기간내에 교환해 주세요



혜택모음 이란곳에 터치해서 들어가시면 상품권을 받을수있는데요 도서구입 계획이 있으시면 받으셔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해 보시기바랍니다.


yse24도서와 연계되는앱 yes 24 neb에대해서 알아볼께요 차례대로 터치해 들어가셔서 소소하게 적립하시면 돼는데요 출석체크,도전룰렛으로 포인트 적립하시면 됍니다.


마지막으로 yea포인트는 5천점부터 환전해서 사용하실수 있으니깐 참고하세요 저도 아직반도 못모았네요
여기까지 제리뷰를 마칠까합니다 도서구입하시는 분들은 제글은 읽고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셨음 하는 소망을 해봅니다 저의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럼다음에 찾아 뵙도록할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