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sk증권 주식이벤트

2020. 9. 5. 15:49

sk증권 주식이벤트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태풍이오기전에 여기 남부지방은 아침부터 비가오네요 태풍에 대비 잘하시여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번시간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내용은요 저번시간에 이어 증권사 이벤트인데요 sk증권에서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기간은 2020년 9월1일~9월30일까지네요
1.위탁수수료 평생할인
2.100만원 이상 거래시 4만원지급 (저같은 경우엔 세금이저렴한 etf를 매매합니다 100만원 금방채울수 있습니다)
3.종목이관시 최대 천만원 지급

100만원 이상매매 하시고 4만원 받아가시면 좋을듯합니다.


참여할수있는 대상은 주민등록기준 sk증권 신규고객이네요 이벤트 참여는 필수적으로 해주셔야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습니다


거래대상,매체,적용시점은 위에 잘설명이 되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벤트유의사항,투자유의사항은 꼼꼼히 읽어보시고 잘체크해 보세요 수수료 혜택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sk증권 이벤트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더좋은 글로 찾아 뵙도록할께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