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연휴후 주식시장 개장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파이프 라인을 찾아 헤메는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긴추석연휴가 끝난후 오랜만에 주식시장이 열렸는데요 오늘을 기달리며 매매준비를 하신분들이 많았을텐데요
트럼프 대통령의 렘데시비르 투약으로 관련주의 상승을 예측한분들이 많았을텐데요 저역시 그랬었는데 단타로 들어오신분들은 짧게 치고 빠진분들이 많았을거란 생각이드네요



파미셀의 3분봉차트 인데요 장이시작하자 마자 시가에 상승했다가 이격도과열이뜨고 주가는 지속적으로 하방으로 흐름을보이다 19000원대 초반에서 금일저점을 형성하였네요 주식은 본인의 성향에 따라서 장타인가 단타인가를 잘판단하셔서 대응의 영역이라 생각합니다
파미셀이 흐름을보고 대응을 잘하신분도 계실거고 아니면 장기투자 모드로 가신분들도 계실거같네요

1봉의 모습인데요 위꼬리달린 음봉에 거래량이 동반되었는데요 낼추가상승을줄지 하방으로갈지 벌써 기대가 돼네요


 

유럽시장은 상승모드를 분위기 좋게 시작하고있네요
내일도 추가상승후 훈훈하게 마무리 됐음 좋겠네요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편안한 시간돼세요


함께읽으면좋은글
트럼프 코로나감염 증시영향은
https://juyeob.tistory.com/84

트럼프 코로나확진 증시 영향은?

트럼프 코로나확진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모든것을 리뷰하는 채널입니다 추석연휴에도 출근해서 일을하고 있는데 약세시간전에 실시간 검색어로 트럼프가 뜨길래 뭐지?? 하고 봤는데 트럼프대

juyeob.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