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정관장 케어나우

2020. 5. 9. 11:14


정관장 케어나우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모든것을 리뷰하고

싶은 채널입니다 제가 경험해보고 정말 

괜찮은 앱만 소개시켜 드릴려고 노력하고 

있고요 특히제가아는 돈이되는 정보를 

찾아보고 공부해서 알려드리도록 노력

할께요 

한국인삼공사가 운영하는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홈삼제품을 주로 만드는 정관장 

케어나우란 앱에 대해서 알아보고 앱구경을 

같이 해보도록 할께요 정관장 제품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포인트 쌓으시고 

조금 저렴 하게 물건 구매하시고 정보도 

알아가시면 좋을꺼 같아요



먼저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케어나우의 앱을

다운받아 주세요  간단하게 가입하시고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후 출석체크처럼

간단하게 o x 퀴즈를 먼저 풀어보도록 할께요




오늘의 ox 퀴즈가 보이실꺼요 거기로 터치

해서 들어가시면 문제를 풀수 있거든요 이

문제의 답은 퀴즈알리미를 보고 풀어도돼고 

간단하게 인터넷 검색을 이용해 풀수

있으니깐 참고하시구요 기회는 한번밖에 

없으니깐 잘풀어서 포인트 적립받으세요

그다음 차례로 이번주 한줄소확행 메세지 

박스에서 포인트를 받아 보도록 할께요



이번주는 다시유년 시절로 돌아간다면 

이라는 주제로 댓글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추첨을 통해서 진생치노와 케어나우 나는 

매일 건강해 집니다란 건강도서를 증정

한다고 하니깐 참고하세요 저역시 이벤트에

참여하여서 50포인트 적립 받았습니다.



다음 밑에 메시지 박스쪽 터치해서 들어가시면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만으로라는 

응답형 메시지 박스가 보이네요 거기 터치

하시고요 응답하시면 간단하게 50포인트 

받으실수 있어요 너무 간단하죠? 저도 

들어와서 퀴즈풀고 확인하고

있으면 참여해서 포인트 쌓고 있어요




생활건강에 필요한 정보도 많이 있드라구요 혈압관리,내피부

타입에 따른 피부관리법 면역력강화 노화방지등 여러가지 

정보가 있으니깐 읽어 보시면 좋트라구요 저또한 면역력

강화에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마지막으로 정관장몰로 들어가서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차례대로 터치해서 들어가 보도록 

할께요 포인트쪽으로 가셔서 정관장몰 바로가기 터치

간단하게 정관장몰 가입하시구요 보시면 가입 쿠폰을

주드라구요 참고하시구요 전체 카테고리에 정관장, 

no.1 건장기능식품, 헬스푸드, 안심먹거리, 화장품 뷰티

반려동물등 카테고리가 있으니깐요 구경해보세요

좋은 제품이 많이 있으니깐 참고하세요

저는 안심먹거리에 들어가서 물건을 구매한적이 있어요

구매하기에서 내려서 보시면 포인트사용 있으니깐 

쌓으신 포인트 사용할수 있어요 ok 케시벡 사용도 가능

하시니깐 참고하세요 

간단하게 포인트 쌓고 건강정보도 알아가시면 좋을거

같네요 여기까지 정관장 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알차고 좋은정보를 알아와서 찾아 뵙도록 할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