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팔라고-팔면 돈되고 안 팔면 똥 된다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모든것을 리뷰하고 싶은 채널입니다 제가 경험해보고 정말 괜찮은 팁만 공유해

드릴려고 노력하고 있고요 특히 제가 아는 돈이되는 정보를 찾아보고 공부해서 알려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목 그대로 가지고 와봤는데요 말그대로 기프티콘 안쓰고 만료되면 아깝잖아요 기프티콘 선물받았

는데 기간이 만료되서 써보지 못한경험 있을실텐데요 저역시 그런경험이 있는데 아이스크림,커피

도시락등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잊어버리고 기간만료되어 못쓰니 너무 아깝드라구요 찾아보다가 

팔라고란 어플을 알게되었는데요 많은 기프티콘 판매어플중에 저한테는 가장 좋트라고요 저는

기프티콘이 생기면 10%~15% 정도로 저렴하게 판매하고요 필요한게 있으면 저렴히구매하고 아님

현금출금 이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금액은 작지만 제법여러번 판매했네요 그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앱을 다운받고 구경을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라고 -모바일 쿠폰 중고거래, 이제 안전하게 거래하자 어플을 다운받아 주세요 회원가입하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위에보이는 사진은 제게시글 총 누적 수익이구요 벌써 27번이나 거래를 했네요

작은 도시락 할인쿠폰부터 편의점 아이스크림,오천원권 기프티 카드등을 거래했는데요 소소하지만

재미도 있고 잊어서 만료될 염려가 없으니깐 너무 잘쓰고 있네요 얼마전에는 싸이버거 세트도 

저렴히 구매해서 가족소풍도 다녀왔답니다 이렇게 않쓰는 기프티콘은 판매하고 필요한거는 구매해서

사용 하시면 편리 합니다.


그다음으로 출석체크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달마다 이벤트가 달라질수 있으니 매월초에는

확인한번 해보시구요 10일 출석시 캐시100p 20일 출석시 캐시 250p 한달개근시 캐시 500p를

얻을수 있구요 한달개근시 이벤트에 자동응모되며, 경품은 캐시가 지급되는 익월 8일에 함께

지급이되네요 경품내용은 1000캐시,500캐시 스토어 상품 800원할인쿠폰이 지급되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물건 거래등록하는 순서를 올려놓았는데요 한번해보시면 간단하게 거래등록 하실수 

있으실꺼예요 거래등록,팔아요등록,교환권,브랜드,가격정보,쿠폰정보등 입력하시면 이렇게

올리실수 있어요 가격은 빨리 판매하고 싶으시면 조금더 저렴히 내놓으면 빨리 팔리고 조금 여유가

있으면 가격검색하셔서 비슷하게 내놓으시면 나중에 판매가 될꺼예요 그리고 하루에한번 최신글로

끌어 올리기 할수가 있으니깐 저녁시간때쯤 활용해 보면 좋을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한번

보시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1회 팔라고 리뷰 콘테스트가 있네요 아직 기간이 남아있으니깐 참여하실분은 하셔도 괜찮을꺼

같은데요 저도 해볼려고 합니다 참여상으로 10%할인쿠폰을 선물로 주네요 꼭됐으면 좋겠네요

여기까지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 시간에는요 다른 좋은 

꿀팁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앱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 어플,포켓CU  (8) 2020.05.13
마이 홈플러스  (4) 2020.05.12
대상 정원e샵-청정원,종가집 쇼핑몰  (4) 2020.05.09
정관장 케어나우  (2) 2020.05.09
뉴발란스코리아 MYNB  (2) 2020.05.0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