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맘큐(MOMQ)-포인트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제가경험하고 있는 앱테크를 소개시켜 드리고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글쓰기가취미인 남자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오랫만에 글을쓰네요 이틀에 한번은 써야지 했는데 쉽지않네요 제가살고있는 거제도는 긴장마가 끝나고 오늘은 너무덥네요 이제 비는 그만좀 왔으면 좋겠네요 장마가 끝나면 폭염이 올꺼같은데 다들 건강챙기시길 바랍니다

제가 이번시간에 알려드릴 어플은 맘큐라는 어플인데요 유한킴벌리에서 운영하는 어플입니다 전에한번 소개시켜 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포인트 소멸전 포인트 사용후기에 대해서 한번 알려드릴께요


앱을실행하시고 데일리 퍼즐에 들어가시면 출석체크처럼 체크하시고 포인트 받으시면 됍니다 기본포인트가 100프로 지급이되구요 추가로 10회,20회,퍼즐완성이 되면 추가포인트를 지급하니 참고바랍니다



하나 안좋은것은 포인트를 모아서 한꺼번에 쓰기는 힘들다는점 입니다 매일매일 소멸포인트가 있으니 적당히 모였을때 포인트를 사용하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포인트소멸전 아이들과 저의 간식으로 두유와 딸기우유를 주문했습니다 배송비는 빠지는거니깐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이글을 보고있을 주부님들이나 맘님들은 저렴하게 할인쿠폰을 이용해너 기저귀등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맘큐 어플 포인트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팁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블로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국에서 가장 작은 CGV  (0) 2020.10.10
페이코인 가맹점 알아보기  (0) 2020.08.24
거제옥포 마공방 마라탕  (0) 2020.08.08
GS 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0) 2020.08.06
목포 해상케이블카 후기  (0) 2020.08.0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