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목포 해상케이블카 후기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이것저것을 해보고 있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장마전선이 중부지방으로 올라가서 남부지방은 괜찮은데 연일 중부지방은 비소식에 홍수소식에 비때문에 걱정이네요 빨리 장마가 끝났으면 하는 바램뿐이네요 비피해없게 잘대비 하시기 바랍니다.

집에있는 초등학생들이 일제히 방학을하고 학원도 며칠 방학을 한다길래 월요일 화요일 연차를 내서 고향에 갔다왔는데요 고향과 가까운 국내최장길이 목포해상케이블카에 갔다왔는데요 통영케이블카도 좋치만 통영과는 또다른 느낌이드라구요 목포케이블카 방문후기에대해서 간단하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에도 불구하고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여수등 남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한번 들르면좋으 실꺼같아요


오시는 길이구요 케이블카는 총세군대에서 타실수 있습니다 북항케이블 승강장에서 출발해서 유달산에서 한번쉬고 고하도 케이블승강장 까지 운행하드라구요 낮인데 불구하고 경치가 너무좋았어요 22시까지 운행한다고 하니깐요 야경또한 너무 멋질거 같네요
저는 북항케이블카 승강장에서 왕복티켓을 구매했답니다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서 올려드라 사진이니깐 참고하세요
저희 가족은 북항고하도 왕복으로 구경을했구요 유달산 탑승장에서는 하차하지 않았습니다 애들이 3명이라서 힘들어서해 고하도에서 하차해서 좀쉬다가 다시왔습니다 다음에는 고하도 구경을한번 해볼까합니다 나름 산책로도 있고 구경할만한게 좀있드라구요




저희고향집은 함평.무안과 가까운 나주인데요 얼마전에 일로ic와 연결되는 도로를 개통했드라구요 교통이좋아져서 35분정도면 케이블카 승가장까지 갈수 있드라구요 너무좋네요
풍경너무좋쵸? 밤에오면 야경을 더좋을거같네요 휴가철 남도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강추드립니다 여기까지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