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하이타이 어플로 싸이버거 쿠폰 교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모든것을 리뷰하는 채널입니다 제가 경험해보고 정말 괜찮타 싶은 팁들만을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 특히 돈이되는 정보가 있다면 찾아보고 공부해서 도움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 가져온 어플은 타이마사지,데이트장소,무료쿠폰 하이타이 마사지 어플인데요 마사지만

있다면 추천드리지 않았을건데 출석체크 처럼 적립할수 있는 포인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구요 

앱테크 하시는 분들한테는 나름 유명한 어플이드라구요 그럼 어플다운부터 앱구경을 해보도록 하겠

습니다.


이렇게 하이타이 마사지 앱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간단하게 회원가입하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참고로 

가입하면 1000포인트 추천인코드 입력시 추가로 1000포인트를 주네요 출석체크및 룰렛돌리기 이벤

트를 추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을 실행하자 마자 매일 룰렛 돌리고 포인트 받자! 100% 당첨 이벤트가 메인화면으로 보여집니다

바로 터치해서 들어가셔서 룰렛돌리기 참여하시면 저같은 경우에는 거의 10p인트만 당첨되드라구요 

딱한번 바나나 우유 당첨된적이 있긴한데 거의 10p당첨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카카오톡 로그

인 사용자에 한하여 참여 가능하구요 본이벤트는 별도의 공지없이 중단될수 있다고 합니다.


출석체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먼저 내정보로 들어갈께요 포인트 터치,출석체크 들어가셔

서 체크하시면 하루 50포인트 적립이 되십니다 이벤트와 출석체크 하면 60포인트 정도 적립되는데요

소소하지만 이어플를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출석체크와 이벤트 참여를 빠른시간내에 할수 있어서

인데요 한번 참여해 보시면 좋으실꺼 같습니다.


포인트 사용으로 들어가 볼께요 포인트 적립안내를 살펴보니깐요 최초 5000이상 적립하시면 사용할

수있다고 되어 있네요 예를 들어 싸이버거세트를 구입 하실꺼라면 영업시간 기준 교환신청 확인후 인

증확인된 연락처로 기프티콘을 문자로 전송해 준다고 하니 미리 평일시간에 신청을 하셔야 기프티콘

을 받으실수 있으시겠습니다 만약 주말에 신청을 하시면 평일에 받으실수 있겠습니다.

저도 둘러보다가 봤는데요 힘내세요 코로나19 극복 응원이벤트가 있네요 댓글 이벤트 참여시 535명

에게 푸짐한 상품을 주네요 저도 방금 참여를 했는데 당첨되면 좋겠네요 당첨이 되지 않아도 댓글 참

여시 50포인트를 주네요

여기까지 마사지앱 하이타이의 이벤트및 출석체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마사지가 어떤지 할인은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 싶은데 제가 아는 정보가 없어서 도움을 못드렸네요 마사지 쪽

은 다른분들 리뷰를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소소하게 적립되는 앱이지만 한번해보실 분

들은 해보세요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시간에도 경험해보고 괜찮은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