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롯데 L포인트 파스퇴르몰 & 하이마트


*안녕하세요 돈이될수있는 모든것을 리뷰하는 채널입니다 제가 경험해보고 정말 괜찮타 

싶은 팁들만을 소개해 드리고 있으며 특히 돈이되는 정보가 있다면 찾아보고 공부해서 

도움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시간이 롯데 L포인트 세번째 이야기 인데요 그렇타고 L포인트 관계자는 아니구요

L포인트 적립몰이 많아서 부득이하게 이렇게 나눠서 리뷰하게 됐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사용하고 적립해오던 앱인데요 바로 파스퇴르몰&아이, 하이마트 입니다 다운로드 부터

출석체크 이벤트 그리고 앱구경을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롯데푸드 파스퇴르몰 & 아이 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어플을 다운받아주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파스퇴르몰 출석체크 알아볼께요 위에 올려드린데로 차례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메뉴버튼 터치

하단에 파스퇴르아이 터치 출석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출석체크 하기 하시면되구요 월 20회 이상

출석회원에 한해 출석일수 X 3P 포인트가 지급이 되구요 지급된 포인트는 L포인트로 전환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일로 24개월이구요 나머지 유의사항은 하단에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한번 읽어 보시면 됩니다.

파스퇴르몰 가정의달 릴레이 축제가 있는데요 언제나 고마운 당신에게 최고 50%까지 세일을 해주고 

있네요 성년의날 키스틱 30%할인, 부부의날 삼겹살/목심 5%할인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생각몰 한번 들어가볼께요 다른건 한번 구경하시면 될꺼같구요 무균 이유식 무료

체험단 신청을 받고 있네요 들어가는 방법은 위에 올려드린대로 하단 아이생각몰에서 무료 체험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초기,중기,후기,완료기 까지 단계적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니깐요 참고해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많이들 구입하실꺼라 생각되는데요 하이마트에 대해서도 알아볼께요 하이마트 앱을 다운받아주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바로 메인화면에 쿠폰/출첵란이 보이실꺼예요 들어가시면요 매일매일 룰렛 돌려

출석체크 하고 포인트와 쿠폰받아가세요가 있어요 포인트는 소소한데요 L포인트 자동 적립됩니다 

간편하게 적립 받으시면 됩니다. 


하이마트 이벤트공간에 한번 들어가 볼께요 이벤트가 상당히 많트라구요 한번 살펴보시면 될꺼

같아요 상품평 작성하고 100% 선물받으실수 있구요, 주문후 3일 배송지연시 L포인트로 지급이 

되네요 L페이 간편결제시 L포인트 추가 5% 적립되니깐 L페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활용하시면 

되겠네요 여기까지 파스퇴르몰&아이 하이마트

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구경하실꺼 많으니깐 시간나실때 한번 보시면 괜찮을 꺼같네요 다음시간

에는 더알찬 팁으로 찾아뵐께요 제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5/14 - [앱테크] - 롯데 L포인트 두번째 이야기

2020/05/03 - [앱테크] - 롯데 L 포인트 적립 설문앱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