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택배파인더-저렴하게 택배보내고 포인트 쌓아보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모든것을 리뷰하는 블로그 입니다 제가 경험해보고 정말 괜찮은 팁들만을 소개

해드리고 있으며 특히 돈이되는 정보가 있다면 찾아보고 공부해서 도움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

겠습니다. 

 이번시간에 알려드릴 앱테크는 로지아이,배송조회,포이트쌓기,편의점택배 서비스를 하고 있는 택배

파인더란 앱입니다 저는 포인트쌓기와, 사용위주로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택배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하시고 젤중요한

포인트 쌓기와 더불어 앱구경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택배예약,편의점택배 앱 택배파인더를 다운로드 해주시고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

니다.


택배포인트 쌓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천천히 보고 하시면 쉽게 적립하실수 있습니다 먼저 위쪽

상단에있는 택배포인트를 터치해서 들어갑니다 운송장번호로 적립하기가 나옵니다 운송장번호와 

택배사를 선택해 실행시키면 포인트 적립 화면이 나타납니다 구매상품 만족도평가 상품분류등을 

입력하시고 인증하기를 터치하시면 택배포인트 40P가 적립이 됩니다 입력한 상품분류 정보는 검수를

통해 허위 입력된 물품은 포인트 적립이 취소될수도 있다고 하니 되도록 정확히 입력하시는게 좋을꺼

갑습니다 위에 택배파인더 인증서비스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꺼같구요

 *포인트 적립은 배송후 7일 이내에 하셔야 되구요 첫입력은 500P,두번째부터는 40P가 적립됩니다 

택배고객 명의로 적립이되니 가족중에 한사람만 받는게 유리할꺼같네요 그래서 저는 와이프 명의로

포인트 적립하고 있어요


적립된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포인트는 출금이 불가하구요 위에 보이는 것처럼

편의점 물품을 구입할수 있네요 소소하지만 제가 앱테크를 하는 이유중 하나가 꼭필요한 지출은하고

아낄수있고, 적립할수 있는 포인트는 적립해보자 이런 취지로 시작한거기 때문에 적립할수 있는 

포인트는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팔라고에 조금저렴하게 판매하시면 현금화도 될수 있습니다.


택배포인트가 다른포인트로 전환은 되지 않지만 OK캐쉬백,신용카드,문화상품권 포인트가 택배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니 택배포인트와 뭉쳐서 포인트쓰기가 가능합니다 OK캐쉬백은 일대일

전환이 가능하네요 

제휴쇼핑몰 구매적립이 가능한데요 GS SHOP이용하시는 분들은 1.6%까지적립,롯데홈쇼핑 1.2%  

적립 갤러리아 몰 1.3%, 신세계 & 이마트 1% 적립이 가능 하네요 

 그외에 이사견적내기,화물차예약,택배서비스,택배예약은 제가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리뷰를 못했는데

경험해보신 다른 블로거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 같네요 다른 오늘의 운세,오늘의 뉴스

미세먼지 등은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거란 생각이 드네요 여기까지 택배 파인더글을

마칠까 합니다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구요 다음시간에는 더좋은 글로

인사드리게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