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에누리 앱테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제가 정말 잘사용하고 있는 어플을 소개드릴려구 야심한 밤에 글을쓰게 됐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어플은 알려드릴 에누리입니다 이벤트도 많고 물건도 싸게살수있고 혜자중에 혜자 어플입니다

그럼 차근차근 하나하나 같이 해보도록 할께요 일단 앱다운후 실행해주세요


무엇보다 알려드릴 팁은 친구랑 나랑 e머니 9000적립입니다

자그럼 제가 표시한데로 차근차근 터치해서 들어오시면 돼는데요 먼저 이벤트 기획전 이벤드 혜택으로 들어오시면돼세요 그럼 친구랑 나랑 쌓을수 있는 꿀팁중에 꿀팁이 있습니다 만원 첫구매로 얻을수있는 e머니 포인트인데요 대상쇼핑몰을 통해서 구매를 하셔야 하는데요 쿠팡,G마켓 11번가 등을 통해서 구매하시면 돼세요
배우자나 지인분들하고 하면 18000 ,9000점 얻을수있어요
저는 와이프와 해서 이포인트 포인트를 얻었어요
일단 친구추천 아이디는 유튜브 앱테크 채널에서 입력했구요 와이프는 제 추천인아이디 입력하고 해서 포인를 얻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만원 구매는 저와와이프 모두 문화상품권 구매했어요
구매후 쓰셔도돼고 팔라고나다른 어플로되팔아도돼구요 전 컬쳐랜드 입력후 서적 구입하는데 사용했어요

참고로 e머니 쿠폰스토어 는 올려드렸어요 롯데마트 편의점등 사용처가 많으니깐요 골라서 사용하시면 될꺼같아요
저희는 해피머니바꿔서 빵구입하는데 썼구요 그리고 편의점 쿠폰으로 교환해서 점심식사 대용으로 한끼 해결했답니다 여러분들도 에누리 어플 잘이용해서 사용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이만줄이구요 다른 어플 소개할때 만나요 그럼이만


'블로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우쿠우 거제점 후기  (0) 2020.07.21
거제 민물장어집 "만담" 후기  (0) 2020.07.19
모니카룸  (0) 2020.04.12
데일리 PM소개  (1) 2020.04.12
앱테크 돈이되는 모든것  (0) 2019.11.3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