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거제 민물장어집 "만담" 후기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쓰네요 며칠동안 잠잠하다가 다시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현장에서 일하다 보니 비가 마냥 반갑지는 않네요 일기예보 잘확인하시고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

이번시간는 처음으로 외식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와이프께서 퇴근길에 장어가 먹고싶다고해서 거제도 장어집을 검색해봤는데요 예전 마당넓은집 에서 이전했다는 "만담"음식점이 눈에 띄드라구요 지금부터 간단하게 후기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담위치구요 큰길가 옆에있으니깐 찾기도 쉽습니다



만담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고민끝에 돌솥밥 장어탕 2개,그리고 장어구이 한마리를 주문했어요 다섯식구먹기에 양이 적을까 걱정했는데 장어탕양이 많아서 공기밥 추가주문 해서 먹으니깐 넉넉하드라구요




반찬과 장어한마리가 나왔는데요 반찬이 너무맛있드라구요 문어숙회도 한점씩 먹구요 특히 집사람이 맛있게 잘먹드라구요 양념장을 입혀온 장어구이 양은 적었지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두마리는 시켜야 할꺼 같드라구요 다음에 방문할때는 덥밥 종류로 시켜 볼려고 합니다.



마지막 메뉴 장어탕과 돌솥밥입니다 장어탕은 약간 메콤하고 안에 미나리등 나물등이 가득하드라구요 한그릇 다비웠습니다 먼지모를 건강해 지는 맛이라고 할까요??
한그릇 다비우니깐 기운이 나는거 같네요 장마지나고 한여름에 한번더 와서 보신좀 해야겠네요.

여기까지 거제 맛집 만담 후기에 대한 리뷰를 마칠까합니다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블로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숲소리 공원 양먹이체험,토끼  (2) 2020.07.25
쿠우쿠우 거제점 후기  (0) 2020.07.21
에누리 앱테크  (0) 2020.04.15
모니카룸  (0) 2020.04.12
데일리 PM소개  (1) 2020.04.1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