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쿠우쿠우 거제점 후기


*안녕하세요 계속비가 오다가 오랜만에 맑은 하늘을 볼수 있었던 날이였습니다 바쁜 직장생활을 보내다 잠깐 한가해져서 연차도 소진할겸 일주일전에 집사람과 단둘이 가기로한 스시뷔페 쿠우쿠우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11시에 도착해서 20분가량은 저희둘만 있었던거 같은데 12시쯤 나올때는 손님들이 많이들와서 드시드라구요 그럼 거제 쿠우쿠우 후기 간단하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우쿠우 위치구요 저희는 애들 학교보내고 평일런치로 정말 10년만에 둘만의 데이트를 했던거 같아요 맞나 ?? ㅋ
집사람도 맛있는거 먹으로간다며 좋아하드라구요 평소 초밥을 좋아해서 한번 가보자고 했었는데 오늘에서야 가보게 돼네요



평일런치 가격이구요 초밥뿐만아니고 디저트및 피자 치킨등 다양하게 있드라구요 다음번에 애들이랑 다같이 올려구요 음식남길시 기부금을 받네요 ㅋ



정말 많은 종류의 스시가 있드라구요 저는 좋아하는 그리고 평소먹고싶었던 스시로 담아왔습니다 정말원없이 먹었던거 같아요 지금도 배가 부르네요



다른 스시도 맛있었지만 문어스시가 전젤 맛있드라구요 종류가 정말많으니깐요 취양대로 드시면될꺼같아요 정말 행복한 점심을먹고 집사람은 출근하고 다시집으로와 방청소도좀하고 있으니 애들이 오네요

여기까지 쿠우쿠우 후기리뷰를 마칠까합니다 돈되는 정보및 맛집 리뷰 거제 여행리뷰까지 같이올려볼려고 합니다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다음글로 인사드리 겠습니다

'블로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샌스 중복 문제에 대한생각  (0) 2020.07.26
거제 숲소리 공원 양먹이체험,토끼  (2) 2020.07.25
거제 민물장어집 "만담" 후기  (0) 2020.07.19
에누리 앱테크  (0) 2020.04.15
모니카룸  (0) 2020.04.1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