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거제 숲소리 공원


*안녕하세요 실로 오랜만에 비오지않은 주말이네요 토요일날 쉬어서 그동안 미뤄두었던 현대자동차 써비스센터에 들려서 기본정비를 하고 점심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슐리에서 외식을하고 거제 숲소리 공원에 갔습니다 전에 한번갔을때는 공원 정비때문에 못들어갔었는데 얼마전에 개장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에 가게 됐습니다.


숲소리 공원이구요 거제면 서상리 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득한 산에 있어서 그런지 경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습니다 경치가 너무좋쵸??
주차장도 크게 해놨던데 주말을 맞이하여 사람들이 많이 오셨드라구요 주차장이 꽉찼습니다.



운영시간이구요 월요일날 휴장일 이니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양,토끼를 보러가기전 정비해 놓은 계곡인데요 물도많고 너무시원해 보이네요



공원에 자리잡은 놀이터인데요 벌써 많은 아이들이와서 놀고있더라구요 저희 아이들도 한시간동안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잘지냈 답니다.



양과 토끼가 보이는데요 먹이를 구입해서 양먹이 체험을할수 있구요 토끼도 가까이에서 볼수도 있답니다 아이들이 너무좋아 하네요 체험을 마치고 내려오는데 많은 차들이 계속들어오네요 거제도에 오시면 한번들러서 구경하셔도 좋을거같네요

여기까지 거제숲소리 공원 방문 리뷰를 마칠게요 주말잘보내시구요 더좋은 다음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