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거제 아주동 하원오리 방문기



*안녕하세요 돈이도는 모든것 입니다 어제가 중복 이였는데 다들 좋은거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저희 가족은 처남과 중복을 맞이하여 하원오리에가서 삼계탕과 간장양념 불고기를 먹고왔는데요 지금부터 하원오리집 방문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위에는 하원오리집 주소및 연락처니깐요 거제오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저희가족은 한달에 한번은 꼭오는거 같아요.



먹뉴판이구요 백숙은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야 드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황칠 삼계탕 3개와 간장불고기 한판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황칠 삼계탕 양이 정말많아서 너무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삼계탕 고기는 아이들 주니깐 너무잘먹드라구요 저는 삼계탕죽과 불고기를 주로먹었습니다 불고기 너무 먹음직 스럽죠 ??
한달에 한번은 꼭오는 이유가 있겠죠?
저랑 와이프도 좋아하지만 저희 아이들이 특히 좋아 한답니다.
불고기를 다먹은 뒤에는 밥을 볶아 먹어야 겠죠?
저희 둘째가 특히 좋아합니다



볶음밥은 직접 만들어 먹어야 하는데요 재료는 다주시니깐 그냥 비벼서 볶아만 주면됩니다 맛있게 잘먹었네요



여기까지 중복날 몸보신했던 하원오리집 리뷰를 마칠까 합니다 맛도좋고 몸에도좋은 하원오리 거제도 오시면 한끼식사로 추천드립니다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글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