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GS25(나만의 냉장고)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모든것을 리뷰하는 블로그 입니다 제가 경험해보고 정말 괜찮은 팁들만을 

소개해 드리고 있으며 특이 돈이되는 정보가 있다면 찾아보고 공부해서 도움이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시다시피 오늘 소개해드릴 꿀팁은 CU편의점 어플에 이은 나만의 냉장고 GS25앱 입니다

출석체크 부터해서 앱구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만의 냉장고(GS25)앱을 다운받으시고 회원가입후 실행을 시켜주세요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도 GS리테일 통합멤버십 THE POP과 GS수펴마켓앱을 함께 만나볼수

있다고 하네요 할인부터 결제까지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겠습니다.


제가 GS25 어플을 쓰는 이유중 하나인데요 바로 GS25 출석이벤트 인데요 매달 증정상품이 

바뀌는데요 이번달에는 제주 삼다수가 증정품 으로 나왔네요 당첨조건은 매달 31일동안

25일동안 출석도장 찍으면 100%당첨이네요 출석체크는 위에 올려드린 것처럼 자동으로 출석체크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오니 어렵지 않고 빠르게 출석체크 하실수 있습니다.커피도 마시고 

과자도 먹고 한달에 한번 받는 재미도 좋트라구요 해당 이벤트는 앱전용 이벤트이고 1일 1회 

참석가능 경품은 보관함으로지급된다고 합니다.



진행중인 이벤트중에 국가 재난 지원금을 신용 체크카드로 국내 카드사/은행에서 신청하시고 전국

GS수퍼마켓 GS THE FRESH에서 사용 가능 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S 홈화면에 보시면 lifestyle platform 이란 코너에 보시면 단골매장 설정하기가 있어요 단골매장을 

등록하면 나만의 냉장고 예약주문, GS THE FRESH 예약주문,행사전단,앱주문현관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밑에 이벤트, 쿠폰함, 원플러스콘이 보이는데요 쿠폰함에 11개가 보관되어져 있는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기간은 전부다 이번달 말까지네요 레몬워터, 스타벅스 파이크플레이스스윗,

블랙,사이다 스타벅스아메리카노등 할인쿠폰들이 많이 있으니깐 한번 이용하시면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겠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중에 제가좋아하는 오레오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행사상품 구매하고 GS&POINT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 스탬프 1개 증정, 나만의 냉장고 스탬프 3개를 모을시 경품뽑기 참여권이

주어지네요 하루 최대모을수 있는 스템프는 9개이니깐 주의하시구요 경품 1등으로는 에어팟 프로를

10명 에게 주어지구요 나머지 경품은 위에 올려놨습니다 이벤트는 선착순 행사로 경품소진시 종료

되구요 기간은 5월 31일 까지네요 나머지 진행중인 이벤트가 많이 있으니깐요 시간나실때 한번 

읽어 보시면 좋을꺼같네요 여기까지 GS25앱을 출석체크 그리고 진행중인 행사 위주로 구경을 

같이 해봤구요 다른 내용은 한번 쭉보시면 되겠네요 끝까지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

하구요 다음 시간에는 더알찬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2020/05/26 - [앱테크] - 세븐일레븐(7-ELEVEN)

2020/05/13 - [앱테크] - CU 어플,포켓C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