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세븐일레(7-ELEVEN)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괜찮은 앱만을 소개해 드리는 돈이 되는 모든 것입니다.

cu,gs25,에 이어 편의점 어플 세번째 시간인거 같은데요 오늘은 L포인트로 바로 적립되는 세븐일레븐편의점 어플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비록 소소하게 모이는 포인트 적립이지만요 포인트 쌓는거 부터 어플 구경까지 같이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포인트로 바로 적립되는 세븐일레븐(7-ELEVEN) 편의점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출석체크 이벤트 세븐앱과 함께 매일매일 출석 룰렛을 선택후 이벤트에 참여해 주세요 포인트는 L포인트로 즉시 지급되구요 10000P,1000P,500P,300P,100P,50P,10P,5P로 최대 만포인트가 지급이 되는데요 저는 항상 5P당첨 이드라구요 하루에 한번 참여가능하구요 포인트 유효 기간은 6개월 이니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체크,선불카드,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지역화폐 카드형까지 국가 긴급재난 지원금이 세븐일레븐에서 사용가능하네요 평소 세븐일레븐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세븐콘 핫딜 5월의 반값할인이 보이는데요 매주 화,수,목 세븐콘 상품 10종을 반값으로 오후3시에 구매하실수 있네요 5월4주차에 보니깐요 5.27 컨디션헛개수 500ml, 5.28 월드콘을 반값에 구매하실수 있네요 100개씩 수량이 한정되어 있고 1인 1개 구매 가능 하네요 이벤트 상품으로 구매시 취소및 환불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세븐일레븐 창립 32주년 이벤트가 있는데요 세븐셀렉트 상품 32종을 구매하고, 갤럭시Z 플립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참여 방법은요 세븐어플 회원가입및 카드발급 세븐셀렉트 32종 구매후 세븐어플 카드적립후 스템프 1개 적립하면 자동 응모후 추첨을 하네요 중복응모 가능하며 세븐셀렉트 상품 32종,5천원 이상 구매시 스탬프 1회적립되네요 적립 대상상품은 위화면 참고 하시면 됩니다.


 비슷한 이벤트 인데요 롯데제과 35종 구매하시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20명에게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마찬가지로 스템프 1개 적립하면, 자동응모가 되네요 적립대상 상품은 자일리톨, 마가렛트등 상품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한번보시면 되겠네요 제가 알려드린 이벤트외에 세븐 일레븐 주류 예약주문,이달의 할인쿠폰이 높은 가격부터 낮은 가격순으로 나와있구요 요일별 핫딜이 보이는데요 5.27 오전11시에는 500개 한정 열무비빔국수를 반값으로 판매하네요

 여기까지 세븐일레븐 편의점 어플의 포인트 적립 방법과 각종 이벤트등을 같이 알아보셨는데요 제가 소개 못해드리고 넘어간 내용도 많이 있으니깐요 편의점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시간나실때 한번 보셔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는 더좋은 내용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2020/05/18 - [앱테크] - GS25(나만의 냉장고)

2020/05/13 - [앱테크] - CU 어플,포켓C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