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캐시닥-매일 리워드가 쌓이는 금융 건강앱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괜찮은 앱만을 소개해 드리는 돈이 되는 모든것 입니다.

이번시간에 소개시켜 드릴 앱은 제가 정말 잘쓰고 있는 유용하기도 하고 포인트 적립도 비교적 괜찮은 매일 리워드가 쌓이는 금융 건강앱 캐시닥 입니다 


 먼저 캐시닥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캐시닥은 토스와 비슷한데요 토스 리뷰도 다음기회에 한번 해보도록 할께요, 캐시닥 장점은요 내가 보유하고 있는 돈을 주요 은행과 한꺼번에 연결해 본인 자산을 한번에 보여주는 가계부 기능이 있답니다 그래서 자신의 자산이 얼마나 줄고 늘고를 한번에 알수 있고 소비내역도 매일매일 확인할수 있답니다 


 캐시닥 가계부 항목에 들어가 보시면요 은행에서 입출금이 이루어 질때와 연결된 카드로 소비가 이뤄 졌을때 20캐시씩 적립이 됩니다 최대 5건을 적립할수 있으니깐 100캐시씩 적립할수가 있네요 정 적립할 사항이 없을시 제가 많이 써먹는 방법인데 이체 수수료 무료인 계좌로 입출금 하셔도 되니 100캐시는 하루에 쌓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계부 항목을 새로고침 할때마다 행운캐시가 등장하는 데요 보통은 1캐시씩 적립되지만 가끔 100캐시 정도는 나오드라구요 초반에는 당첨 금액이 높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당첨 금액을 작아 지는거 같아요 하루 10번정도 돌릴수 있습니다.



 또다른 포인트 쌓는 방법인데요 위에 올려드린 것처럼 돈버는 퀴즈에 들어가시면 하루 2~3번씩 퀴즈가 나오는데요 행운퀴즈 알리미 어플에 들어가시면 정답을 알수 있으니깐 적립 받으시면 됩니다 

 한문제당 40포인트 정도 쌓이는거 같드라구요 시간 나실때 한번씩 참여하시면 괜찮을거 같네요

 

건강에 들어가 보시면요

-내보험료 모아보기

-진료내역 모아보기

기능이 있네요 보험 가입 내역과 실비보험 청구까지 할수 있네요.


 적립된 포인트는 바로 현금화 되는 기능은 없구요 쇼핑을 할수기 있는데요 카페 / 베이커리,외식,편의점,뷰티,문화생활,등이 있는데요 저는 주로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를 주로 구매해서 먹거나 

 팔라고에서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먹기도 좋고 되팔리고 좋고 가장 좋은거 같드라구요.

  처음 어플을 실행하시고 받을수 있는 포인트를 정리해 드리자면요 

-캐시닥 회원가입 500캐시

-추천인 입력 500캐시

-계좌 연결시 500캐시

-보험료 모아보기 500캐시

-진료내역 조회 500캐시

등 적립 가능 합니다.

 여기까지 자동 가계부 처럼 돈도 관리해주고 퀴즈풀기와 소비내역 추가및 계좌 입출금 등으로 포인트를 쌓을수 있는 캐시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정말 유용하게 쓸수 있고 포인트로 적립할수 있는 앱이니깐요 사용하지 않으 신분들은 한번 관심가져 볼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다음시간에도 돈이 되는 정보를 찾아서 여러분들께 그대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