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토스(toss)-만보기,소비혜택,돈상자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 제가 직접 경험해본 괜찮은 앱만을 소개해드리는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지난번 시간에 소개해드린 캐시닥에 이어서 오늘은 비슷한 가계부 어플 토스(toss)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토스어플역시 제가 좋아하고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만보기,소비혜택적립,돈상자로 포인트를 쌓고 있습니다. 


 다른 기능도 좋치만 가장좋은 점은 적립 포인트가 바로 현금화가 된다는 점입니다 기본적으로 하루에 약 150원씩 기본으로 모을수 있는데요 물론 만보기 미션을 완수해야 하지만요 한달에 5000원정도 출금하는거 같네요 토스도 수많은 앱테크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신다면 결코 작은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이 되네요 토스어플에 대해서 제가 주로 이용하는 기능들을 위주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toss) 어플을 다운받으시고 인증절차가 있는데요 마치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제가 알고있는 만보기 어플중에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거 같은데요 나혼자 5000 걸음 10원 나혼자 10000 걸음 30원, 친구들과 함께 30000 걸음 20원 친구들과 함께 5000 걸음 40원적립 이렇게 최대 100원 적립 가능 하십니다. 


 거의 모든 어플들이 그렇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포인트 쌓기는 점점 힘들어 지는거 같네요 그래도 저는 주말제외하고는 100원씩 적립받는거 같아요 참고로 자정이 넘어가면 초기화가 되니 그전에 적립할수는 만보기 포인트는 적립해 주세요.


 *카드값 돌려받기,계좌 지원금 적립은 6월말일로 서비스가 종료된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토스 돈상자 인데요 하루 최대 3번까지 열수 있는데요 저는 거의 빠짐없이 적립하고 있습니다 3개열면 약 40원정도 적립되는거 같아요 팁을 알려드리자면 행운퀴즈 알리미에서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토스 돈상자가 보입니다 들어가셔서 순서대로 3개 여시면 중복 될염려도 없고 적립하실수 있습니다 


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 하시면 좋습니다.


화면에 나타나지는 않치만 소비 지원금으로 10원정도 적립 받았는데요 내소비로 들어가셔서 혜택 선택하시면 매일 소비 지원금을 적립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지원금,일반지원금등이 있으니깐요 꼭 필요한 소비가 있으실땐 활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하루에 행운퀴즈가 몇번 나왔는데 요샌 잘나오지는 않치만 그래도 한번씩 나오면 포인트 적립 하시면 됩니다.


 그외 토스(toss)장점은요 

-송금이 너무 간단합니다 비밀번혼호나 지문터치 한번으로 송금이 완료됩니다.

-송금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단 월10회무료 11회부터는 수수료 발생)

-계좌번호를 몰라도 송금가능합니다(토스내연락처로 바로송금가능)


 여기까지 토스에서 제가 주로 적립하는 만보기,소비혜택,돈상자 적립및 ,토스장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괜찮은 앱중에 하나니깐요 모르시는 분들은 한번 알아보셔도 괜찮을거 같에요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욱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