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ok캐쉬백 (즐거움이 포인트다)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 제가 직접 경험해본 괜찮은 앱만을 소개해드리는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해 드릴 앱은 ok캐쉬백 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계실거 같은데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리뷰하고자 합니다 저또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앱중에 하나인데요 출석체크및 이벤트등 같이 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k캐쉬백 (즐거움이 포인트다) ,sk플래닛 에서 운영하고 있는 포인트 인데요 라이브쇼핑을 즐길수 있는 오!라방을 오픈하였네요 일단 앱을 다운받아 주시고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출석체크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석체크하고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데요 ok 캐쉬백,오락출첵,시럽출첵이 있어요 하나하나 들어가셔서 출석체크 하시면 보너스 포인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오락출첵으로 한번 들어와 봤는데요 평일 10p,주말 20p 도전해서 받으실수 있구요 일주일 출석하시면 일요일 20p도전(10000명 추첨적립)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락앱을 설치하시면 신규고객에 한하여 200p를 적립받으실수 있습니다.



 오락앱을 설치하시면 게임하고 적립하고,한번더 적립해요,포인트 어떻게쓸까,오락앱 더잘쓰기 등이 보이는데요 저는 잠금화면을 사용하여 적립하고 오늘,걸음 시작하기를 활성화하여 포인트를 쌓는데요 

-초대받은 친구가 오락 앱 시작하고

-24시간 이내 추천 코드 입력하면 60일간 두사람 모두 오늘, 걷기 사용을 유지할경우 친구도 나도 포인트가 2배씩 적립할수 있어요 

혼자쌓는다면 일일 최대 20포인트까지 쌓을수 있답니다.


 최소 하루에 한번을 들어가서 포인트를 쌓고 있는데요 바로적립으로 한번 들어가 보실께요 기간이 다 정해져 있구요 기간내에 참여하시면 1~5포인트 정도 소소하게 쌓을수 있답니다 하지만 선착순으로 포인트를 주는 적립도 있으니깐 빨리 참여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참여적립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위에 올려드린거 처럼 미션참여형 적립이 많은데요 적립포인트도 많으니깐 한번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구매적립도 살펴보도록 할께요 30개 제휴몰이 추천순 으로 보이는데요 g마켓 2%,cj몰 3% gs shop 2%적립등이 보이네요 주로 이용하시는 쇼핑몰 적립을 살펴보시고 이용하시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외 오사라마켓,금융,이벤트,혜택가이드등 살펴볼게 많은 앱이니깐요 시간나실대 살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적립하신 포인트를 현금전환하는 방법은 밑에 ok캐시백 하나머니 전환하기를 참고하시면 쉽게 전환하실수 있으실거예요 여기까지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좋은 팁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2020/04/19 - [앱테크] - ok캐시벡 하나머니 전환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