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유한킴벌리 직영몰 - 맘큐(momQ)


*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하고 있는 앱테크를 소개해 드리고 돈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 되는 모든것 입니다.


 이번시간에 알려드릴 앱테크는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된 어플인데요 유한킴벌리 직영몰 맘큐란앱 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고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포인트 모으는 방법이랑 쿠폰혜택 그리고 신규가입 혜택위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같이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한킴벌리 직영몰 - 맘큐(momQ)앱을 다운로드 해주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저는 6월5일에 가입을 하였는데요 추천인적립금과 가입축하금으로 4000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 유효기간 1년, 이벤트,보상등으로 적립된 포인트 유효기간 다를수 있음

-유효기간이 짧은 포인트부터 순차적으로 소멸되고 조회일로부터 30일이내 소멸 예정인 포인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소멸예정 포인트를 한번씩 조회 하셔서 미리 포인트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포인트 쌓는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달 적립한 포인트는 4000점 이구요 데일리퍼즐을 터치해서 들어가시면요 한달내내, 포인트를 얻을수 있는데요 30번째에 퍼즐이 완성됩니다.




-10회까지 50원지급

-20회까지 70원지급

-30회까지 100원지급

* 10회 성공시 1500원 추가적립, 20회 성공시 1300원 추가 적립, 30회 성공시 1000원 추가적립이 됩니다.


 참여 유의 사항

- 맘큐 앱을 통해 아이디당 매일 1회만 참여가능

- 지급된 포인트 쿠폰은 마이페이지 에서 마이포인트,마이 쿠폰으로 확인하실수 있고,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0일 입니다.

-데일리퍼즐의 모든혜택은 이번달 지준이며, 매달 변경될수 있습니다.



 보유쿠폰과 다운로드 가능 쿠폰이 있는데요 상품에 따라서 5~30프로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수 있는데요 꼭필요한 제품이 있을시 꼼꼼히 읽어보시고 포인트와 같이 사용하시면 저렴하게 구매가능 하겠습니다.




 가입시 받은 포인트가 곧소멸 예정이라 코코아 125ML 24팩짜리를 구입했는데요 포인트 전액사용하여 6350원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었어요 

 메뉴 카테고리에 보시면요 생활/가정용품에 들어가시면요 식품/음료란에 들어가보니 우유도 판매를 하드라구요 카테고리에 여러가지 많이 판매를 하니 시간나실때 한번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퇴근하고 집에 와보니 코코아 우유가 도착해 있드라구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깐요 포인트 모으셔서 소멸되기 전에 저렴하게 구입하시면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추천인 : yklm76)

여기까지 유한킴벌리 맘큐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좋을 글로 인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