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공짜시대 포인트 사용후기


* 안녕하세요 제가 하고있는 앱테크를 소개해드리며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얼마전에 소개시켜 드린 혜자어플 공짜시대 포인트 사용 후기에 대해서 글을 쓸려고 하는데요 포인트 적립할수있는 기회가 많아서 하실분들은 하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공짜시대 앱이 없으신분들은 앱다운후 회원가입후 실행시켜주세요



6월25일에 그동안 모은 포인트를 사용했는데요 회원가입후 20일정도 걸린거 같네요 바쁘지 않을때는 더많이 모을수 있겠네요



포인트 사용후 3일됐는데요 727포인트 적립을 했으니깐요 하루에 200~300포인트 적립할수있습니다 20일정도면 아메리카노를 또 구매할수 있겠네요



저늘 기프티콘이 생기면 모조리 팔라고에서 판매를하는데요 19프로 저렴하게 판매를 하니 올리자마자
판매가 되네요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조금더 높게 판매하셔도 될거같습니다.

여기까지 혜자어플 공짜시대 포인트 사용후기였구요 제생각에는 요즘 가장 괜찮은 어플로중 하나인거 같으니깐요 해보실분들은 한번해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추천인 :6K94M) 끝까지 저의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좋고 알찬 다음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