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아이르-디자인 침구




* 안녕하세요 제가 현재 하고있는 괜찮은 어플은 소개해 드리며 돈이되는 정보가 있다면 알려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되는 모는것 입니다.

점심때 부터해서 제가 살고있는 거제도는 많은 비가 내리고 있네요 특히 퇴근길엔 폭우가 쏟아지는 바람에 너무나도 힘든 퇴근길 이였네요 낼까지 비가 예보되있는 만큼 피해 보지않토록 준비를 하셔야 겠습니다.
서론이 길었는데요 여름철 겨울철 침구세트를 많이들 구매하실꺼라 생각이드는 데요 아이르란 디자인 침구 세트에 관련된 어플을 알게 되서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써볼합니다 .



디자인 침구 아이르를 다운 받아주시고 회원 가입후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적립은
-출석체크
-스마트폰 사용하시는 분들은 가입하시고 푸쉬확인 하시면 포인트 를 받으실수있겠습니다
-하루에 한번 출석체크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앱을 실행만 시키면 자동 출석체크가 진행되므로 출석체크 누락될일이 거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쇼파 패드가 눈에 들어오드라구요 포인트 모아서 저렴하게 구입해 볼려구요 너무 이쁜게 많이 있네요



신상 침구풀세트도 구경해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퀄리티가 높은 제품들을 50프로정도 세일해서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여름이불,베게등 여름 관련 제품들도 눈에띄니깐요 계절에맞게 아이르 앱을 시간나실때 구경하시면 좋을거같아요 간편하게 출석체크 하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일석이조 아닐까요

여기까지 간편출석체크로 포인트 쌓기와 앱구경을 같이 해보셨구요 시간나실때 한번 보셔도 괜찮을꺼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