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공짜시대-신개념 리워드,돈버는 어플

*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하고있는 앱테크를 소개해 드리고 돈이 되는 경험을 알려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 되는 모든것 입니다.


 며칠만에 인사드립니다 이번시간에 알려드릴 돈이 되는 어플은 앱테크 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하고계실거 같은데요 공짜시대란 어플입니다 다른 어플도 마찬가지 일텐데요 처음 시작하는 어플들은 혜택이 좋은데요 같이 한번 꼼꼼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제목을 그대로 공짜시대-신개념 리워드,돈버는 어플이라고 해봤는데요 글제목 그대로 돈버는 어플입니다 앱을 다운받아 주시고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무료 랜덤박스를 오픈할수 있는데요 참여방법은요 이벤트 시간에 들어와서 램덤박스 1회 오픈할수 있습니다 증정받을수 있는 상품은 매일 바뀌구요 빨리 참여 하면 할수록 좋습니다. 

 한번더 참여하수 싶을땐 미니게임, 광고시청을 통해 무료로 회득한 망고 포인트를 사용하여 재참여 가능 하시니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하면 돈버는 공짜타임에 들어가 보시면요 하루최대 120망고(포인트)를 적립하실수 있는데요 말그대로 어떤앱을 사용하든 사용시간에 따라 망고를 적립하실수 있습니다 핸드폰 사용을하시고 오후에 한꺼번에 적립하면 좋은데요 깜박할 염려가 있으므로 생각날때마다 적립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앱사용하시고 적립받으시기 바랍니다.


 

 미니게임하고 망고포인트 받기!란 코너가 보이는데요 터치해서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두뇌풀가동 퀴즈, 손끝의 감각을 믿어라, 코코코 그림찾기, 등이 보이는데요 다른 게임은 한번 들어가서 해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거 같구요 두뇌풀가동 퀴즈에 들어가 보시면요 

 1단계,2단계,3단계 문제가 나오는데요 3문제 다맞추면 20망고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문제를 다푸시면 4시간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참고하시구요 문제 정답은 공짜시대 정답이라고 검색하시면 대부분 알수 있구요 자신있는분들은 그냥하셔도 맞추실수 있으실 거예요 저같은경우에는 대부분 검새을 이이용해서 답을 찾곤 합니다.

 

 동영상을보고 망고 받기란 코너가 보이는데요

- 광고 30초보시고 10망고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 하루 최대 20회 가능하니 

  20x10망고=200망고까지 획득가능한데요 생각나실때 마다 하시면 포인트 쌓는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제일 중요한 적립한 포인트는 사용은요 바로 현금화는 불가능하구요 상품 구매가 가능한데요 다른거는 한번 보시면 될거같구요 공시특가를 터치해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 4100원짜리를 20%저렴하게 3280망고에 살수 있네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을때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참고로 기프티콘 판매하는앱 팔라고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시세를 보니 대략 15%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네요 공짜시대에선 20% 저렴하게 살수 있으니 바로 현금화를 시켜도 쩐손실은 거의 없겠습니다.


 여기까지 공짜시대앱에 대해서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 구매꿀팁등을 알아봤는데요 시작한지 얼마 안된 앱이니깐 받을수 있는 혜택은 받을수 있음 좋을거 같네요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리구요 더좋은 꿀팁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11 - [앱테크]

- 팔라고-팔면 돈되고 안 팔면 똥 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