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샘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참여후기


*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하고 있는 앱테크를 소개시켜 드리고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지난 4.29~5.19일까지 샘표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기 있었는데요 벌써 몇년째 이어오고 있는 샘표 그림대회인데요 저도 몰랐었는데 인터넷 카페를통해서 알게됬었는데요 저희집에 초등학생이 세명이나 있는관계로 참여를 했는데요 참가상 같은 상도주고 선물도 많이주드라구요 저처럼 모르셨던 분들은 내년에 아이와 참여해 보시면 좋을거같네요
그럼 그림대회 리뷰를 간단하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선물 박스도 이렇게 쓰여져 있습니다
선물로온 박스구요 제법 선물이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참가상 치고는 푸짐하드라구요 저희집은 세명다 참가해서 세박스받아서 지인분에게 한박스는 선물로 드렸습니다 좋아하시드라구요 선물가격을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제법비싸드라요 암튼 한동안 간장하고 연두양념은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레시피 책도 안에 있드라구요 한번 읽어봤는데 꿀팁이 많이들어있네요



마지막으로 샘표상장 이구요 비록 아이들 작품이 입상은하지 못했지만 아이들이 상받았다고 무척좋아하네요 아이들과 추억이깃든 그림도 그리고 샘표 선물꾸러미를 받으실분들은 내년 샘표 그림대회에 꼭 참가해보세요 저희는 내년에도 꼭다시 참가해볼려구요
여기까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감사드립니다 더좋은 다음글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앱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놀자 200만원 당첨이벤트  (0) 2020.09.12
현대 HMALL -현대백화점,홈쇼핑  (0) 2020.09.07
공짜시대-돈버는어플, 포인트사용후기2  (2) 2020.07.13
정관장 케어나우 구매후기  (0) 2020.07.11
포켓 CU편의점  (2) 2020.07.1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