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정관장 케어나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제가하고있는 괜찮은 앱테크를 소개시켜 드리며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돈이 되는 모든것입니다.

이번시간에 알려드릴 어플은 전에도 소개시켜 드린것이 있는 정관장 케어나우 어플인데요 포인트 적립후 제주도흑돼지를 구매 했는데요 구매후기및 포인트 적립위주로 간단하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관장 케어나우 어플이 없으신 분들은 다운로드후 실행시켜 주세요



먼저 포인트 쌓는방법 인데요 매일 출석체크 식으로 매일 o,x퀴즈를 풀고 포인트를 적립할수 있는데요 문제푸시고 매일 30포인트씩 적립받으세요 그리고 매주 한줄 소확행 댓글 이벤트를 진행중이거든요 매주 댓글달고 포인트 받아가시면 됩니다.



건강점수를 쌓아서 50포인트를 적립하실수 있는데요 별로 어렵지 않은 미션 이니깐요 완수후 포인트 받아가시면 됩니다.


정관장몰에 바로가기를 통해서 포인트를 사용하였는데요 베스트에 터치해서 들어가보니 안심먹거리등 구매품목이좀 있드라구요 한번 살펴 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제주 흑돼지 삼겹살을 구매했는데요 포인트 9500점정도 사용하고 ok캐시백 포인트도 사용하고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구매품 흑돼지 삼겹살외 크린지퍼백,국거리용 앞다리 300g까지 사은품까지 왔드라구요 두가지나 덤으로주고 배송도 구매후 이틀뒤에 받아볼수 있습니다



제주흑돼지 삼겹살을 바로 먹어봤는데요 다른 고기와 다르게 쫄깃한 식감이 있고 맛있드라구요 애들도 많이좋아했어요 가끔은 흑돼지도 드셔보셔도 좋을거같네요 고기 말고 다른제품도 있으니깐요 포인트 적립하셔서 저렴하게 구입하시면 좋을거같은 생각이드네요

여기까지 정관장 케어나우 포인트 사용후기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은거 같아요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글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정관장 케어나우  https://juyeob.tistory.com/2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