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포켓 CU편의점

2020. 7. 10. 16:00

포켓 cu편의점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하고 있는 괜찮은 어플을 소개해드리며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남자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며칠만에 글을쓰네요 진짜오늘은 아침부터 비가많이 내리네요 좀 잦아들겠지 했는데 더많이 오다가 점심식사후에 비가 멈췄네요 진짜 이런날은 집에서 맥주한잔하고 티비 보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오늘 리뷰할 어플은 포켓cu 편의점 어플인데요 전에도 리뷰를 했었는데요 7월이벤트 위주로 간단하고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제 포켓 cu 출석체크 인데요 30주년 79(친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소포인트가 7점부터 시작해서 9점 이런순서대로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평소보다는 많은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저는 매주 수요일 11시아니면 17시에 이벤트에 참여하고있는데요 이번달에는 할인상품이 다르니깐요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상품들도 많은데요 도시락쿠폰및 3000원 할인쿠폰등 행사상품들이 많이 있으니깐요 살펴보시고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눈에띄는 이벤트는 제가좋아하는 맥주이벤트가 있는데요 위에올려드린 수입맥주 수제맥주에 한해서 만원결제시 10프로 즉시캐시백 그리고 1000원 익월 캐시백(8월)해드리고 있으니깐요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여기까지 포켓cu7월 이벤트에 대해 간단하게 리뷰해보았구요 더자세한 사항은 cu어플참고해주세요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다음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