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공짜시대-돈버는어플,포인트 사용후기2


*안녕하세요 제가하고있는 괜찮은 앱을 소개시켜 드리고 돈이되는 정보를 공유해 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최근제가 하고있는 앱테크중 최고의어플 공짜시대 어플의 포인트 사용후기에 대해서 리뷰를 해드릴건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세일된 가격에 망고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할수 있는데요 구매한 기프티콘은 팔라고등에 판매하여 현금화도 시킬수 있답니다.


돈버는 신개념어플 공짜시대를 다운로드 해주시고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홈화면을 보시면요 왕창 퍼주는 망고포인트 받기가 있는데요 저는 일하다가도 틈만나면 참여하여 망고포인트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저는주로
-동영상보고 적립하기(10분뒤에 다시적립가능 5망고획득)
-두뇌풀가동 퀴즈 (4시간뒤 다시 적립가능 20망고 획득)
-손끝의 감각을 믿어라 (랜덤 망고획득)
이렇게 세가지로 틈만나면 망고획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짭짤하게 망고포인트를 적립하고 있는데요 하루 최대 90망고를 적립할수있으니깐 한달하면 2700망고가량 기본으로 쌓을수 있는겁니다
말그대로 어떤앱을 사용하든 휴대폰만 사용하면 포인트를 적립할수 있답니다 참쉽죠 ??


이렇게 쌓은 망고포인트로 6월달에이어 7월에도 아메리카노를 구매하였는데요 약20일 걸린거같네요 부지런히 포인트 쌓으시면 한달에 두잔정도 구매할수 있을거같아요 위에 보이는데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세일해서 판매하고 있으니깐 저렴하게 구매 하시면 됩니다.

구입하신 기프티콘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구요 저도몰랐던 사실하나 동일상품 교환이불가능한 경우 다른상품으로 교환가능합니다.


나머지 주중매일 진행하는이벤트가 있는데요 앱을 보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깐요 참고하셔서 참가하시면 될꺼같아요
그리고 7월들어 진행하고있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리뷰쓰면 최대 10000망고를 획득할수 있네요 참가자전원 3000망고를 지급한다고하니 마감돼기전에 참가해보세요.

여기까지 공짜시대 포인트 적립방법과 포인트 사용후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리뷰를 했구요 공짜시대는 제가하고있는 수많은 앱중에서 최고의 앱이니깐요 한번해보실분들은 해보셔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꿀팁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공짜시대 최고!!!

함께 읽으면 좋은글

공짜시대1 juyeob.tistory.com/45

공짜시대2 juyeob.tistory.com/4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