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카운셀러 & 아모레퍼시픽몰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모든것을 리뷰하고싶은 

채널입니다 제가 경험해보고 정말 괜찮은 앱만 소개시켜

드릴려고 노력하고 있고요 특히 제가아는 돈이되는 정보를 

찾아보고 공부해서 알려드리도록 노력할께요

이번시간에 알아볼 앱은 카운셀러 & 아모레퍼시픽몰 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카운셀러에서 포인트 쌓아서 아모레몰에서

사용하면 편한거 같드라구요 다같이 연동이 되어서 편하게 사용하실수

있으실꺼예요 실제 아모레몰에서 물건도 구매해 봤는데 진짜 저렴히

구매할수 있드라구요 그럼 앱을 다운로드 해볼께요



이렇게 카운셀러 & 아모레퍼시픽몰을 다운로드해주세요 먼저 카운셀러부터 

출석체크 퀴즈풀기 스크래치 콘텐츠 읽고 포인트 쌓기까치 차례로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연속출석체크에 들어가서 포인트 쌓으시구요 1일부터 7일차까지

있으니깐 참고하세요 그리고 아이디당 1회 참여가능하구요 연속출석

누락시 1일차부터 다시재시작 클로버는 즉시 자동지급입니다 스크래치

위에 보이시는 대로 스크래치하셔서 포인트 쌓으시면 됩니다 그다음 

퀴즈풀기 한번 볼께요





카운셀러 문제정답도 퀴즈알리미 참고하시거나 인터넷 검색을 이용

하시면 어렵지 않게 정답을 맞추실수 있을꺼예요 매일하루에 두문제씩

나오니깐 참고하시구요



미션 옆에보면은 콘텐츠가 보이거든요 터치해서 들어가시면

뉴스등 생활에 유익한 정보가 많이들어있어요 특히저는 

쉬어가는 공간 쉼표가 좋트라구요 너무좋은 말들이 많트라구요

콘텐츠들을 그냥 읽기만 하면 1회성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겁니다

약 300포인트 지급이되구요 20:1의 비율로 뷰티포인트로 전환이되니깐

참고하세요



위에제가 올려드린데요 뷰티포인트 전환을 터치하시면요 바로 뷰티포인트로 전환이

됩니다 그리고 주의 하실점은 힘들게 쌓은 클로버를 그날전환하지 못하실때엔 24시가

넘으면 자동 소면이 되니깐 잊어버리시지 마사고 꼭전환하시면 주무시면 좋을꺼같아요

이렇게 뷰터포인트 적립과 전환까지 알아봤는데요 다음은 아모레퍼시픽몰에 대해서

구경해보고 알아보도록 할께요







아모레퍼시픽몰에도 출석체크가 있으니 내정보 출석체크로 터치해서

들어가셔서 출석체크하시면 연동되어서 뷰티포인트가 바로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위에서 아모레몰에서 구매한 바디로션인데요 거의 2만원 가까이 싸게

살수있었어요 이것저것아껴서 생활비좀 줄여보는 거죠 ㅋ

보습효과가 좋고 향기도 너무 좋트라구요 앱에들어가셔서 정보도 얻고 

제품도 싸게구매하시면 좋을꺼같네요 여기까지 카운셀러와 아모레몰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본거 같네요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저도 정말잘쓰고 있는

앱이라 특히 애착이 가네요 글은 여기까지 줄이도록 할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시간에는 더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2020/06/01 - [앱테크] - 아모레퍼시픽몰(APMALL)-뷰티포인트 사용후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