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카운셀러 & 아모레퍼시픽몰 뷰티체험단 당첨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하고 있는 앱테크를 소개시켜 드리며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는 돈이되는 모든것 입니다

다시 장마가 시작된거 같네요 오늘같은 날이 현장에 일하시는 분들은 더힘드셨을거 같아요 어제잠시 맑았다가 이번주내내 비소식이네요 이번시간에는 제가 자주 리뷰를 올렸던 아모레퍼시픽몰 인데요 모르시는 주부님들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듯해서 뷰티체험단 당첨 후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편하게 읽어 주시면 고마울거 같네요 이벤트에 뷰티체험단은 거의 모두 신청하는 편인데 당첨이되서 퇴근하고와보니 제품이 도착해 있네요


 

 



먼저 아모레 퍼시픽몰을 다운로드 해주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아모레퍼시픽몰 첫화면을 보시면 이벤트란이 보이실겁니다 이벤트 실행시켜 주세요 경쟁률 10:1정도 됐었는데 운좋게 체험단에 당첨이 됐습니다 너무좋네요
여러분들도 신청하시여서 무료로 사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한번씩 당첨이 돼니깐 계속 신청하시면 심심치 않게 당첨이되네요.


 

 


진저 샴프에대한 효능을 설명을 하고있는데요
1.탈모증상완화
2.모근강화&손상모케어
3.진저오일&아로마 오일등 효능설명입니다


 

 


1.아침에 머리 말리는 시간단축
2.마음속 굳은살,풀어줄게요
3.멍한 아침을깨우는 상쾌함
4.늦잠샴프의 효능을 소개하고있네요


 

 


마지막으로 실물사진 입니다 제가 지성 두피를가지고 있는데요 탈모에도 좋다고하니 한번써볼려고 합니다 향기도 좋네요 여러분들도 뷰티체험단에 계속 신청하셔서 당첨돼면 좋을거같네요

여기까지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글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읽으면 좋은글 

카운셀러&아모레 퍼시픽몰 juyeob.tistory.com/2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