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아모레퍼시픽몰(APMALL)-뷰티포인트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며칠만에 인사드립니다 제가직접 경험해본 괜찮은 앱만을 알려드리고 돈이되는 정보를 찾아서 알려드리는 돈이되는 모든것입니다.


 5.7일 카운셀러 & 아모레퍼시픽몰 글에서 뷰티 포인트 쌓는 방법및 앱소개하는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이번시간은 2탄으로 아모레퍼시픽몰 뷰티포인트 사용후기및 쿠폰 출석체크 앱구경을 같이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몰(APMALL)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을위해 다시한번 앱을 보여드릴께요 앱다운후 실행시켜 주세요 

 참고로 저는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뷰티엔젤 이렇게 포인트가 연동이 되서 같이 모으고 있습니다 기회가 되면 뷰티엔젤도 소개시켜 드릴께요. 




 위에 올려드린것 처럼 차례로 들어가셔서 출석체크 해주세요 매일 출석할때마다 뷰티포인트 5포인가 적립되구요 개근고객 혜택이 있는데요 출석률에 따라 뷰티포인트 최대 2000P를 추가로 드려요 

 그리고 today 브랜드쿠폰 뽑고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마지막주 마지막날까지 기다려서 물건을 구매하니 조금더 혜택이 있는거 같드라구요 

 

유의할 점은요 에모레퍼시픽 통합 고객 계정으로 로그인시 이벤트 참여 가능하구요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 고지 없이 변경및 종료될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6월에 소멸 포인트가 있고해서 망고 바디워시를 주문했는데요 샤워후 만족감이 좋아서 다시 주문하게 됐는데요 

 

 출석체크로 얻은 (프리메라) 5월 마지막 주말 추가 할인 쿠폰등이 저렴하게 구매한거 같네요 착한샘플링 new 선밀크 까지 받을수 있네요 차곡차곡 쌓은 뷰티 포인트까지 전부다 사용하고 보니 7000원에 아주 저렴하게 구매하고 샘플까지 받을수 있어서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이벤트란에 보시면 제품을 미리 체험해보고 싶은 뷰티 얼리어답터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 드라구요 

 

 그래서 저의 와이프를 대신해 신청을 했는데요 뷰티체험단에 선정되면 해당 상품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하네요 정해진 기간에 제품을 리뷰를 등록해야하며 미등록시 차후 체험단에서 제외될수 있다고 하네요 베스트 리뷰 선정이에는 1000p가 추가 지급되니 참고 바랍니다.


 남성 제품도 판매를 하드라구요 샴푸및 화장품도 판매를 하네요 꼭 구매해야할 품목이 있다면 출석체크로 받은 쿠폰을 확인하시고 구매 하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을거 같네요

 

 여기까지 아모레퍼시픽몰(APMALL)에서 뷰티포인트 사용후기및 출석체크등 아모레몰를 간단하게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뷰티포인트와 쿠폰을 사용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으니깐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더알찬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2020/05/07 - [앱테크] - 카운셀러 & 아모레퍼시픽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