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카운셀러 & 아모레퍼시픽몰 뷰티체험단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한 앱테크를 소개해 드리고 돈이 되는 경험을 알려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 되는 모든것 입니다.


 아모레퍼시픽 관련리뷰를 또해볼까 합니다 벌써 네번째 시간인데요 그만큼 포인트 모으는 재미도 있고 제가 즐겨하는 앱이라서 애정도 가고 해서 자꾸 글을쓰게 만드네요 이제쓸거리가 없다 싶었는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출석체크하다가 이벤트에 들어가 보시면 뷰티체험단이라고 있거든요 모집할때마다 안되겠지 하면서 신청을 해보는데요 이번에 소소하게나마 체험단으로 선정이되어서 체험용 상품이 왔드라구요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도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참고 하시라고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몰에 들어가셔서 이벤트란을 터치해서 들어가시면 뷰티체험단이 보입니다 복잡한 절차없이 위에보이시는 뷰티체험단 신청하기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일에 체험단 페이지를 방문하여 당첨여부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상품수령후 사용후기 리뷰를 작성하시면 상품도 받으시고 뷰티 포인트 500p가 지급되고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되시면 1000p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바이탈뷰티 녹차에서온 유산균 체험단 모집에 당첨이 됬드라구요 신기하기도 하고 작은것이지만 기분이 좋드라구요 역시 많이 모집하니깐 당첨확률이 높은거 같아요 1000명을 모집했네요 

 리뷰 미작성시 다음 뷰티체험단에서 제외 될수 있다고 하니 바로 미션을 완수 했답니다.


 이렇게 구매리뷰를 작성하고 임무를 완수하니 500p 적립에 성공하였네요 벌써 사용가능 포인트가 2000p를 넘었네요 진짜 금방 모이는거 같네요 소소하지만 포인트 모으는 재미가 있답니다 이렇게 체험단에 선정되면 상품도 받고 포인트도 받고 일석이조인거 같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체험단 상품으로온 녹차에서온 유산균이구요 진짜 여느 유산균하고는 다른 산뜻한 맛이 나드라구요 

 세계최초 특허받은 유기농 제주녹차유래 유산균,맛있게 눈처럼 녹는 스노우 파우더 공법, 우수한 생존력과 장에 착붙는 균주라고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다시 들어가보니 (홈테스팅) AP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체험단에 당첨이 됬드라구요 이거역시 1000명 모집을해서 당첨확률이 높았던거 같습니다 연속 당첨이라 기분 좋네요 아직 제품이 배송이 안된상태라 임수 완수는 하지 못했네요 

 뷰티 체험단 제품은 에센스 5ml가 체험용으로 배송이 된다고 하네요 

- 빈티지 싱글 엑스트렉트 에센스 다시 찾은 피부의 힘 #진정케어 #피부결개선 # 맑고 투명한피부

- 제주 돌송이 차밭 발효차 단 하나의 완전한 에너지로 다시 되찾은 피부 본연의 힘

- 자연이 선물한 숭고한 기다림

이라고 제품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아모레퍼시픽몰 이벤트 뷰티체험단에 당첨된 후기를 올려드렸구요 관심있으신분들은 당첨확률도 괜찮은거 같으니까 제품도 받으시고 포인트도 적립 받으시면 좋을거 같네요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음 좋은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0/05/07 - [앱테크] - 카운셀러 & 아모레퍼시픽몰

2020/06/01 - [앱테크] - 아모레퍼시픽몰(APMALL)-뷰티포인트 사용후기

2020/06/05 - [앱테크] - 아모레퍼시픽 뷰티엔젤-뷰티포인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