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아모레퍼시픽 뷰티엔젤-뷰티포인트

*안녕하세요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정말 괜찮은 앱만을 소개해 드리는 돈이 되는 모든것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카운셀러,아모레퍼시픽몰에 이은 뷰티포인트 3탄 뷰티엔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모으고 있는 뷰티포인트중에 마지막인데요 출석체크, 이벤트등 뷰티엔젤 앱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포인트가 적립되는건 아니지만 세어플 모두 뷰티포인트를 쌓을수 있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프리퀀시 이벤트게시, 기프트샵 프리미엄 샘플등이 업데이트에 추가가 됐네요 아모레 퍼시픽 뷰티엔젤을 다운받으시고 실행시켜 주세요.


 이벤트를 터치해서 들어가 주세요 뷰티룰렛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10포인트에 당첨이 됐네요 

 유의사항으로 1일 1회 참여가능하며, 이벤트 내용은 예고없이 변동될수 있으며 이벤트 뷰티포이트는 한정수량으로 소진시 중단될수 있습니다 4개 브랜드 매장을 모두 지정완료후 참여가능 하시니깐요 my page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4월1일~9월30일) 이벤트 기간내 1일 1회 참여 가능합니다 미적립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구요 *한 달 동안 매일 출석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서 당첨된 100명은 익월 첫째주에 개별 연락을 준다고 하니 참여하실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진행중인 이벤트중에 3!6!9! 프리퀀시 이벤트가 눈에 띄는데요 


- 뷰티엔젤 설치후 가입하세요!

- 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세요!

- 프리퀀시와 뷰티포인트 자동적립!


이되네요 9만원 구매시 프리퀀시 1개적립, 프리퀀시 3,6,9 적립시 1만포인트가 추가로 적립이 됩니다.(포인트사용 유효기간은 적립후 3개월)



 체험단 54차 뷰티엔젤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설화수,헤라,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의 스테디셀러와 신제품을 체험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네요 일주일동안 제품을 사용해보고 개인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사용후기를 남기면 된다고 하네요

 

 54차 체험제품은 모이스춰 플럼핑 듀이 미스트란 제품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청해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6월 기프트샵 day라고 있는데요 기간은 6월 5일~14일 이구요 교환가능 기간은 6월5~15일 이네요 1인 1회한하여 교환 가능하네요 


 리뷰작성고객중 추첨을 통해서 20분께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피크닉매트+에코백 set 선물을 한다고 하네요 당첨고객은 7월중 개별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부족 했지만 카운셀러,아모레퍼시픽,뷰티엔젤까지 제가 모으고 있는 뷰티포인트앱에 대해서 출석체크및 앱에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뷰티포인트 많이 모으셔서 모두들 아름다워 지셨으면 좋겠네요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음 리뷰때는 더좋고 알찬 내용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0/06/01 - [앱테크] - 아모레퍼시픽몰(APMALL)-뷰티포인트 사용후기

2020/05/07 - [앱테크] - 카운셀러 & 아모레퍼시픽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