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정원e샵 두번째 이야기-포인트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했던 앱테크를 소개해 드리고 돈이 되는 경험을 알려드리는 돈이 되는 모든것 입니다.


 하루에 한번씩 출석체크해서 적립금및 비타민을 모아두었던 푸드를 아는 사람들 대상기업의 정원e샵 두번째 이야기를 리뷰해볼까합니다 비타민 전환및 포인트사용 그리고 새로운 이벤트 위주로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5년 12월 31일까지 진행중인데요 아직 많이 남았네요 이벤트에 터치해서 들어가시면 보이는데요 매일밤 자정 선착순30명에게 배송비 무료쿠폰을 증정해 주고 있네요


-한 아이디당 1일 1회 다운가능

-유효기간은 다운일로부터 1일

-쿠폰은 1만원이상 구매시 적용,청정원,종가집 브랜드에 한합니다.


 그옆 이벤트란에 보시면요 매일아침 9시~10시 선착순 100명에게 비타민 1000개당 적립금 100원으로 전환을 해주고 있는데요 그동안 모은 비타민을 전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일1회 참여, 전환된 비타민은 원복불가

-전환된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매월말일!

-1회 최대 전환 비타민은 100000개(적립금 10000)

-매일 1시간동안 100명만 참여


 비타민 54000개를 적립금 5400원으로 전환 완료했습니다 주중에는 일을 하고 있어서 주말을 이용해 전환을 했는데요 9시 땡하고 전환하니깐 여유있게 할수 있드라구요 전환하실분들은 9시 정각에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먼저 메뉴에 들어가셔서 이번달 할인쿠폰을 확인 해보셔야 하는데요 저는 5만원 초과 구매시 30% 할인쿠폰이 있드라구요 조건은 청정원 브랜드만 되구요 위에 보시는 대로 적용상품이 있으니 적용상품보기로 들어가셔서 쇼핑하시면 됩니다. 




 위에 올려드린 것처럼 꼭적용상품보기로 검색하셔서 찾으시면 되세요

 저의집은 맞벌이에 애들이 셋이나 있어서 주말이면 항상 머먹을지 고민이 되드라구요 그래서 만두 국거리 간식위주로 구매를 했네요 할인쿠폰을 잘사용하시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거의 집사람이 장을 보는데요 제가 직접해보니 품목고르고 가격비교하고 쉽지만은 않네요 자주 도와줘야 할거 같습니다.


 주문완료 했구요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되네요 

-할인쿠폰으로 19000원

-적립금으로 12200원

약 31000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집사람도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하네요 


 정원e샵 격한 웰컴딜을 이벤트에서 진행중인데요 첫구매회원 에게 증정하는 44% 할인쿠폰인데요 청정원 1000명 종가집 1000명 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데요 저도 첫구매라 청정원 쿠폰을 받았습니다 첫구매 하셨던분은 이번달 말까지니깐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포인트사용후기 위주로 리뷰해 봤는데요 매일포인트 받는거 외에 할인쿠폰을 잘이용하면 반찬거리 간식거리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겠드라구요 마트에서 구매할건하고 온라인으로 구매할건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매우 좋을꺼같아요 엥겔지수를 낮추는게 제가 생각하는 제테크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알찬 내용으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09 - [앱테크] - 대상 정원e샵-청정원,종가집 쇼핑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