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정원e샵-언박싱

2020. 6. 9. 21:25



정원e샵-언박싱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했던 앱테크를 소개해 드리고 돈이 되는 경험을 알려드리는 글쓰기가 취미인 남자 돈이 되는 모든것 입니다.


 정원e샵 두번째 이야기 포인트를 리뷰 했었는데요 바로오늘 퇴근하고 집에 와보니 주문했던 물건들이 모두 도착했드라구요 제품리뷰는 처음해보는데 미미 하나마 간단하게 해볼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제품들이 왔는가 같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출첵과 할인쿠폰을 사용해 31000원정도 저렴하게 구매를 했어요 청정원 관계자는 아니지만 저렴하게 구매한거 같아서 간단하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왕교자 구요 455gx6개네요 불고기맛 같아서 주문을 했는데요 처음 주문을 한거라서 맛은 먹어봐야 알거 같네요

 군만두와 찐만두 조리법도 자세하게 일러주었네요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빨리먹고 싶네요 5인가족 기준 한개는 부족할거 같고 두개는 먹어야 할거같은 양입니다.




 저희 아이들이 가장좋아하는 돈까스는 한입돈까스 450gx2개 ,크리스피 돈까스 600gx2개 를 주문했는데요 아이들만 먹으면 한봉지씩해서 먹으면 될거 같드라구요 그럼 4번 먹을수 있겠네요 아이들이 젤로 좋아하드라구요

 냉동식품이니까 유통기한은 넉넉하구요 역시 자세한 조리방법과 주의사항을 일러주었네요 애들 반응이 좋으면 다음에도 주문할려고 생각중입니다.



 한입 쏙 불고기 비엔나는 110g x 5개를 주문했는데요 스파게티 만들때 반반해서 두번정도 먹을수 있을 양이드라구요 냉장식품이다 보니 유통기한이 있으니깐 아무래도 가장먼저 먹어야 할거 같네요 불고기 맛이라고 하니깐 한번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나가사키짬뽕(분말) 96g(3인분)과 굴순두부 찌개양념 140g x 3개를 주문했는데요 순두부찌개는 삼시세끼를 보는데 너무 맛있게 먹길래 한번 주문해본거구요 ㅋ 3,4인분정도 된다고 하니 한번먹을때 한봉지씩해서 먹을 예정이구요 순두부와 파만 마트에서 준비하면 될거 같습니다.

 나가사키짬뽕은 분말로 왔는데요 배보다 배꼽이 더클거같은 느낌이드네요 나중에 생각날때 조리해 봐야 겠어요 다른 부재료가 많이 필요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군밤츄 80g x 3개이구요 큰딸이 먹고싶다길래 주문했구요 양이적어서 다섯식구면 한꺼번에 먹어도 부족하겠네요 반응이 좋으면 2번들은 시켜야 겠네요 맛은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6월 웰컴딜로 받은 44%쿠폰으로 이번달이 가기전에 한번더 주문을 할꺼구요 반응이 좋으면 계속해서 저렴하게 주문을 해야할꺼같네요 

 박스는 개별포장으로 3박스가 왔구라구요 운송장번호가 모두 다르니 제가 앞에 소개해드린 택배파인더로 잊지 마시고 적립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두번이니깐 나눠서 적립 시키면 되겠네요


 여기까지 저렴하게 구매한 정원e샵 제품 구매후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좋은 다음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6/07 - [앱테크] - 정원e샵 두번째 이야기-포인트 사용후기

2020/05/09 - [앱테크] - 대상 정원e샵-청정원,종가집 쇼핑몰

2020/05/17 - [앱테크] - 택배파인더-저렴하게 택배보내고 포인트 쌓아보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