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 모든것


정원e샵 언박싱 두번째 이야기



* 안녕하세요 제가 경험하고 있는 정말 괜찮은 앱만을 소개시켜 드리구요 돈이되는 정보가 있다면 찾아서 알려드리는 남자 돈이 되는 모든것 입니다.

정원e샵 언박싱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저희가족은 5명인데요 가족이 많으니깐 그만큼 식료품비로 많이 들수밖에 없는거 같드라구요 엥겔지수를 낮추는 최고의 어플 정원e샵 언박싱 리뷰를 간단하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6월달 구매 이벤트에서 청정원 44%할인 쿠폰을 받아서 6월 30일날 구매 신청을해서 제품을 받아볼수 있었는데요 한입돈까스는 애들이 너무좋아하고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어서 제구매 했습니다.



배송비까지 해서 쿠폰적용하고 출석체크해서 모은 적립금도 사용하고 해서 23000원정도 할인 받을수 있었네요 이정도면 애들 아침 반찬으로 요긴하게 쓸수 있을꺼 갈네요.




몇가지 언박싱한 제품들 올려봤구요 오늘 된장찌개 한번끊여 봤는데요 한끼두끼정도 충분한 양이드라구요 한입돈까스는 먹기좋고 애들이너무좋아해서 시켰구요 민속만두도 양이 충분하드라구요 나머지 제품들은 차근차근 먹어봐야 알거같네요 개별 포장으로 택배가 오니깐요 택배파인더에 소소해도 포인트 적립하세요



눈에띄는 몇가지만 소개해 드릴께요 홈화면 옆에 특가를 터치해서 들어가 보시면요 매일매일 싸게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는데요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들어오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름나기 경품기획전도 진행중에 있구요 35000원이상 결제하신 회원들중 6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지급하고 있으니깐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엥겔지수 낮춰주는 최고어플 정원e샵에 대해 언박싱및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저의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좋은 꿀팁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앱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 CU편의점  (2) 2020.07.10
캐시카우-영수증 찍어 올리면 현금  (0) 2020.07.07
아이르-디자인 침구  (4) 2020.06.29
공짜시대 포인트 사용후기  (2) 2020.06.28
유한킴벌리 직영몰 - 맘큐(momQ)  (1) 2020.06.2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